MY MENU

학술대회 참가방법 안내

2021년 대한치과재료학회 추계학술대회(온라인) 참가방법 안내


○ 2021년 대한치과재료학회 추계학술대회(온라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입장 방법 :
    1) 대한치과재료학회 홈페이지(www.kadm.org) - 로그인
    2) <학술대회> <온라인 학술대회 입장하기> <2021년 대한치과재료학회 추계학술대회 Zoom 입장하기> 메뉴를 순서대로 클릭
    3) 「내 이름 및 회의 암호 입력」 창이 열리면 “이름”“회의 암호”를 입력 -> 입장
    ※ 치과의사 보수교육을 이수하시는 분은 줌 학술대회 참가 시
이름을 “ 1-성명(예, 1-홍길동) ”으로 바꾸신 후 입장해 주세요.

※ 줌 학술대회 사이트에 로그인 하시면, 먼저 “입장대기”화면이 뜹니다.
학술대회 운영부에서는 등록자에 한하여 1분 이내에 “입장 허용” 합니다.

○ 회의실 입장은 세션이 시작되기 전에 완료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회의실에 입장하실때는 반드시 음소거를 하시고 입장해 주시길 바랍니다.
○ 자신의 얼굴이 노출되는 것을 우려하시는 회원님들은 비디오를 끄신 상태로 입장해 주시길 바랍니다.



보수교육 인정기준 안내

※ ZOOM 사용방법 매뉴얼 (PC에서 온라인 학술대회 참가 시)

      PC용 ZOOM 매뉴얼 다운로드(PDF)


※ 모바일 ZOOM 사용방법 매뉴얼 (모바일에서 온라인 학술대회 참가 시)

     모바일용 ZOOM 매뉴얼 다운로드(DOCX)

보수교육 인정 기준 안내

1) 참가자 이름: 강의도중 보수교육 수강자들에게만 전체적으로 공지해야할 메지시가 있을 경우, 채팅 문자를 단체 발송하기 위해서는 보수교육 수강자를 쉽게 구별할 수 있도록 성명 앞에 “1-”를 추가하여 참가자 이름 으로 사용해 주세요.

2) 온라인 강의 이수 (=보수교육 인정) 기준
온라인 학술대회에 등록하신 것만으로는 보수교육점수(2점)가 인정이 되지 않습니다.
특별강연 2시간(온라인 보수교육 1시간당 1점)을 수강하셔야 보수교육 인정됩니다.
○ 치과의사 보수교육(온라인) 이수 인정을 받기 위해서는
- 로그인 기록과 함께
- 각 특별강연 세션 시작후 10분 이내, 중반부, 및 종료전 10분 이내에 캡쳐한 참석자 화면캡쳐 기록을 치협에 제출합니다.
(화면캡쳐 파일은 보수교육 이수확인이 되면 학회에서는 영구삭제 합니다)
※ 대한치과의사협회의 온라인 보수교육 출결 관리가 강화됨에 따라, 출결관리를 철저히 하시어 불이익을 받는 사례가 없도록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보수교육 이수확인: 학술대회 종료 후 학회에서 치협에 결과보고서를 제출한 이후 치협 보수교육센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