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학술대회 참가방법 안내

2020년 대한치과재료학회 종합학술대회(온라인) 참가방법 안내


○ 2020년 대한치과재료학회 종합학술대회(온라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입장 방법 :
    1) 대한치과재료학회 홈페이지(www.kadm.org) - 로그인
    2) <학술대회> <온라인 학술대회 입장하기> <2020년 대한치과재료학회 종합학술대회 Zoom 입장하기> 메뉴를 순서대로 클릭
    3) 「내 이름 및 회의 암호 입력」 창이 열리면 “이름”“회의 암호”를 입력 -> 입장
    4) 회의 암호는 <2020년 대한치과재료학회 종합학술대회 Zoom 입장하기> 배너 하단에 학술대회 당일 게시됩니다.
    5) 홈페이지 좌측 하단의 『공지사항』 - 학술대회 “입장 및 발표 방법” 그림 설명 참고
○ 회의실 입장은 세션이 시작되기 전에 완료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회의실에 입장하실때는 반드시 음소거를 하시고 입장해 주시길 바랍니다.
○ 자신의 얼굴이 노출되는 것을 우려하시는 회원님들은 비디오를 끄신 상태로 입장해 주시길 바랍니다.



접속방법
보수교육 인정기준 안내

접속 방법

「학술대회 입장」과 「관련 자료 다운로드」는 학술대회 등록자에 한해 허용됩니다.
학회 홈페이지(www.kadm.org) ID로 로그인하여야 학술대회 입장이 가능합니다.
<학술대회> <온라인 학술대회 입장하기> <2020년 대한치과재료학회 종합학술대회 Zoom 입장하기> <이름/회의암호>







※ 학술대회 사전등록기간 종료 후에, 등록자에게는
줌(Zoom) 학술대회 사이트 ID/Password접속 URL 을 알려드립니다.

치과의사 보수교육을 이수하시는 분은 줌 학술대회 참가 시
이름을 “ 1-성명(예, 1-홍길동) ”으로 바꾸신 후 입장해 주세요.

※ 줌 학술대회 사이트에 로그인 하시면, 먼저 “입장대기”화면이 뜹니다.
학술대회 운영부에서는 등록자에 한하여 1분 이내에 “입장 허용” 합니다.

※ ZOOM 사용방법 매뉴얼 (PC에서 온라인 학술대회 참가 시)

      PC용 ZOOM 매뉴얼 다운로드(PDF)


※ 모바일 ZOOM 사용방법 매뉴얼 (모바일에서 온라인 학술대회 참가 시)

     모바일용 ZOOM 매뉴얼 다운로드(DOCX)

보수교육 인정 기준 안내

1) 참가자 이름: 강의도중 보수교육 수강자들에게만 전체적으로 공지해야할 메지시가 있을 경우, 채팅 문자를 단체 발송하기 위해서는 보수교육 수강자를 쉽게 구별할 수 있도록 성명 앞에 “1-”를 추가하여 참가자 이름 으로 사용해 주세요.

2) 온라인 강의 이수 (=보수교육 인정) 기준
온라인 학술대회에 등록하신 것만으로는 보수교육점수(4점)가 인정이 되지 않습니다.
특별강연 중 4시간 이상 수강하셔야 보수교육 인정됩니다.
○ 치과의사 보수교육(온라인) 이수 인정을 받기 위해서는
- 로그인 기록과 함께
- 각 특별강연 세션 시작후 10분 이내와 종료전 10분 이내에 캡쳐한 참석자 화면캡쳐 기록을 치협에 제출합니다.
(화면캡쳐 파일은 보수교육 이수확인이 되면 학회에서는 영구삭제 합니다)
※ 대한치과의사협회의 온라인 보수교육 출결 관리가 강화됨에 따라, 출결관리를 철저히 하시어 불이익을 받는 사례가 없도록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보수교육 이수확인: 학술대회 종료 후 학회에서 치협에 결과보고서를 제출한 이후 치협 보수교육센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